365일 데일리코디
불량소녀를
앱으로 만나보세요!

NOTICE

뒤로가기
제목

★[필독] 불량가족분들이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들만 모았습니다★

작성자 (ip:)

작성일 2011-01-08 00:16:54

조회 1084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불량소녀 자주하는 질문

    1. [배송문의] 주문 후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입금 확인(결제완료) 후부터 재고가 준비되기 시작합니다.

    당일출고 상품은 결제하신 시간에 따라 낮12시 기준으로 당일 또는 익일 출고되며,

    일반상품 1~7일(주말,공휴일제외) 정도 준비기간내에 출고됩니다.


    >발송된 상품의 배송일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출고된 다음날부터 1~3일(영업일기준)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는 기사님께서 오후 늦게 픽업하시기 때문에 저녁6시 전후로 카톡으로 운송장번호가 발송되고,

    배송조회는 당일 저녁~익일 오전에 가능합니다.



    2.  [반품/교환문의] 반품 및 교환 절차가 어떻게되나요?


    >게시판 Q&A 또는 콜센터(1666-1434)로 접수해주시면 되십니다.

    *주문내역에서 온라인 접수하실 경우에는, 택배사로 수거접수가 자동 접수되지 않으니

    꼭 우체국택배(1588-1300)로 수거접수를 해주셔야 수거가 진행됩니다.*


    [반품을 희망하실경우]
    주문하신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거나 단순변심으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기본 반품 배송비가 2,500원입니다.

    (단, 초기에 5만원 이상 구매로 무료배송 받으셨는데, 반품하시고 구매확정되는 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될 경우에는 초기 무료배송비 2,500원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5만원 미만으로 구매하시고 처음 2500원택배비를 부담하신분은 반품시 2500원만 부담이 되신답니다)


    [단순교환을 희망하실경우]

    색상변경이나 사이즈변경으로 교환을 신청하실경우 왕복택배비 (5,000원)
    상품에 동봉하시거나 불량소녀 계좌로 입금을 해주신후 착불로 반송해주세요.

    단,보내실때 상품이 착용흔적이 없어야하나 텍이 부착되었던 상품은 반드시 텍이 부착이 되어있어야만 합니다.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신청]
    택배비 동봉없이 착불로 반송하되 제품이 불량인 경우엔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하시고 반송해주세요.
    (단,불량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시에서는 2,500원 부담)

     

    ** 우체국택배 (1588-1300)을 이용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타택배시 선불이용)

    *도서지역은 도선료가 추가로 발생됩니다.


    3. [반품/교환문의] 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수령후 상품이 불량인 경우도 착용흔적,세탁,향수,임의수선 하신 경우
    (자세한 내용은 질문답변 게시판또는 콜센터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제품의 텍이 없거나 제품을 세탁하였거나 착용흔적이 보이는 상품,제품오염등이 있을경우엔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에 이상이 있더라도 착용흔적이 있을경우엔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꼭 착용하시기전에
    제품에 이상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팬시,스타킹,가발,양말,비키니,수영복은 착용을 하지 않았더라도 교환/반품이 불가능하오니 구매하실때 신중히 구매해주세요
     


    4. [입금/결제문의] 주문자와 다르게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하실때 적어주신 입금자와 동일하게 입금하셨으면 정상 입금확인 되시구요~
    다만 입금자와 다르게 입금을 하셨다면 게시판상담 입금확인 관련으로 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666-1434)로 전화주셔도 확인 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금액이 다르셔도 입금 확인이 안되세요~
    입금확인이 안되셨다면 공지사항에 미확인입금자 명단을 확인해주세요.


     체크 1) 입금은행/입금자명/입금금액이 동일한 경우 자동으로 입금처리가 됩니다.

     체크 2) 입금정보는 30분~1시간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입금 후 1시간 이후에도

               입금확인이 안되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빠르게 입금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5. [당일발송상품문의] 당일발송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오늘 안와요?

    당일발송 상품은 당일 12시전까지 입금해주시면 입금확인이 되신 후에는 그 다음날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당일 발송상품을 주문해주셨다고 해서 그날 받아보시는 서비스가 아니십니다.
    당일발송 상품과 아닌 상품을 같이 주문 해주셨을 경우에는 모든 상품이 준비가 되면 발송처리 되시니,
    참고해주세요.

    (배송은 배송지역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1~2일 더 걸릴 수 있습니다.)

     


    6. [주문관련문의] 방문해서 구매 가능한가요?

    온라인 구매 후 물류창고로 방문수령은 가능하지만 매장이 아닌 관계로 방문해서 물품을 구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주문을 하고 고객센터로 재고 확인하여 방문약속을 정한 경우에 방문해주시면 물품수령이 가능합니다.

    *임의 방문시에는 물품을 수령하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7.[주문관련문의]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하고 싶습니다.
    >입금 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 해주시면 되시고,

    주문 하시고 7일이내 입금확인 되지 않으면 자동 주문취소 되고 있구요~


    >입금완료 후 주문취소는 오후 2시 까지 콜센터접수 또는 게시글통하여 접수하신분들 한해서 가능합니다.
    (시간외에 접수하는분들은 취소가 어려우시니 참고해주세요)



    8.[주문관련문의] 주문후 상품이 오지 않고 있어요~

    상품주문후에 주문번호가 문자로 오지않은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주문번호가 오지 않았을 경우에는 회원정보에서 휴대폰번호를 확인해보시거나
    주문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이 정상접수되었는지 꼭 확인해보셔야합니다!


    주문을 완료하시면 기재하신 휴대폰번호로 주문번호가 카톡 발송됩니다.

    주문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꼭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해주시고,

    비회원이실 경우에는 게시판/콜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릴게요 :)



    9.[입금/결제문의] 돈을 더 입금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입하신 금액보다 초과입금하신 경우엔 바로 적립금으로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이 아닌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분은 분실우려가 있어 상품과 동봉하여 보내드리지
    않고있으며, 현금환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1666-1434)로 은행명,계좌번호,받으시는분성함을 알려주시면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10.[적립금/쿠폰]주문하고 환불이 되나요?

    적립금 - 1,000원이상부터 사용가능합니다.(반환가능)

    생일쿠폰 - 구매금액 10,000원이상(배송비 제외) 부터 사용가능하시며, 쿠폰적용하셔서 결제완료 눌러주시면 됩니다.(19.06.03 변경)

    (단, 발행되는 쿠폰은 사용 후 고객임의로 취소 하시면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



    11.[적립금/쿠폰]주문시 사용가능방법?

    예치금 - 입금차액/상품변경/품절로 인하여 예치금으로 지급하며, 다른상품 구매시 전액 환불가능합니다.

    (단, 적립금으로 품절금액을 받으신부분은 이동이 가능하지만, 이외 적립금은 이동불가)

    적립금 - 구매금액 20,000원(배송비제외) 이상부터 사용가능하며, 구매금액 100%까지 적립금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19.10.22 변경)

    (단, 구매금액이 맞지 않을경우 선택란이 나오지 않습니다.)

    쿠폰 - 발급일로부터 7일이내로 사용가능하며, 이외 쿠폰소멸됩니다. 쿠폰은 인증번호가 따로없기 때문에 결제전에 쿠폰 적용하시면 됩니다.

    (단, 쿠폰발급시 구매금액이 지정된 쿠폰이 있을수 있습니다)



    12.[기타문의]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되나요?

    저희 불량소녀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모두 가지고 판매하고 있지 않아요~
    그래서 주문상품의 지연 또는 품절여부는 주문결제 다음날 정확하게 알 수 있답니다.
    이럴경우 문자나 메일로 연락을 드리고 있구요~

    지연되다가 품절이 되는 경우에도 확인이 되는대로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나 환불,예치금등
    고객님 원하시는대로 처리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품절이 되는 이유는 유행에 따라 상품의 디자인이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여유있게 원단을 준비해놓고 상품을 만들지 못합니다.

    그래서 원단부족이나 계속되는 불량생산, 오랜 출고지연등의 이유로 품절되구요~
    인기상품인 경우엔 조기품절 되기도 한답니다.
    또한 상품의 판매주기가 짧기때문에 입금확인이 된 다음 상품을 준비하는
    그 사이에 품절이 될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전화 1666-1434

    평일 11:00 ~ 17:00
    점심 13:00 ~ 14:00

    * 게시판은 상시 문의가 가능하며, 답변은 업무시간 내에 수시 확인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 상담톡은 평일 10:00 ~ 17:00 이며, 최초 1회 본인인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