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검색


EVENT

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게시판 상세
subject ♥️빼빼로데이 1+1 트윈룩 이벤트 ♥️- 당첨자발표
name
  • date 2018-11-09 00:00
  • like it 추천하기
  • hit 7121
  • grade 0점




file 890555FF-D33F-46CE-8EC0-E3A6C7019B86.jpeg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혜빈-13살 2018-11-16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하..ㅠ 또 안됬네.. 레이어드 꼭 갖고싶었는데.. 친구랑도 커플룩 맞추고싶고...

  • 국혜옥 2018-11-14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엔와이유반집업MTM(기모)(퍼플,아이보리)상은아!우리유치원 때부터 엄청 친해졌잖아ㅎㅎ 지금 너가 가장 좋아하는 쇼핑몰(불량소녀)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너가 폰을 뺏겨서 못 보고있지ㅠㅠ 너가 맨날 나한테 이 옷 사달라고 했자나 그래서 내가 이벤트를 참여해 봤어!ㅎㅎ(쇼핑몰 중에서 가장 이뻐욧! 불량소녀 항상 흥해랏!♡♡)

  • 김승주 2018-11-14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폭신양털후드집업(브라운)아리야♥너랑 중1때 먼저 톡해줘서 우리 친해졌잖아^^매일 주말에도 만나고...내 사진첩에는 친구사진이 거의 없는데 너가 내 행복을 채워줘서 정말 고마워♥중2때도 같은반되서 혹시 내가 지겨워서 멀어지진 않을까?했는데 그 생각을 반대로 잘챙겨줘서 고마워 너가 다른애랑 친한모습을 보면 질투심이 가끔 날때가 있어 그럴때마다 난 너와 너무 친했어서 그렇다고 생각해.벌써 2학년 생활이 끝나가네 한달정도밖에 안남았어 중3때 우리가 같은 반 될 확률은 정말 작지만 그땐 더 친해지고 웃으며 인사하며 다니자♥ 주말에 시내도 가고 파자마 파티도하고☆ 이번 겨울이 춥대 지금도 조금 추운데 크리스마스땐 얼마나 추울까ㅎㅎ 양털후드집업입고 겨울 우리우정으로 따뜻하게 쓸어버리자(?)ㅎㅎ 저희 둘이 당첨되게 해주세요
    ♥♥승주♥♥아리♥♥

  • 이쁘니 2018-11-14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밍유하 ! 내사랑 이뿌니 ㅎㅎ 나랑 1+1로 커플템 맞추자 여태까지 하나도 못마췄는데 ㅜㅜ 또 항상 너 내가 마니 죠아하는거 알징 ? 사랑해 !! 우리 옷 예쁘게 입자 안되면 진짜 아쉬울것 같당 ㅜㅜ (털보아저씨MTM 기모 -아이보리,머스타드)요

  • 가겨울 2018-11-14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웰빙트렌디백팩 블랙
    7년지기 친구 준영아 우리가 3년전에 같이 백팩을 맞췄었잖아
    근데 벌써 망가지고 얼룩 묻고 그래서 우리 같이 가방 맞춰야 된다고 맨날 말했잖아ㅜㅜㅜ만약이 이이벤트 당첨되면 사이좋게 가방 매고 다니자!!!너를 가장 잘아는 7년지기올림>

  • 임라원 2018-11-13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원아앙 우리맨날 트윈룩 맞추기루 해놓고선 못맞추구
    그랬었잖아ㅜ불소에서 막 이거 이쁘다 저거이쁘다 하구
    꼭 사자고 햇자나 그래놓고 안산게 지금 몇달짼지ㅜㅜ이번 1+1빼빼로 이벤트에 꼭 당첨되서 트윈룩 입으면 조켔따 그디??우리 맨날 투닥투닥하구 싸우는데 그게 진짜 친한 친구래ㅋㅋㅋ너한테 맨날 머라구 하구 그러는거 장난인거 알지이?우리 가족팸도 우리도 지인한 우정 영원하자구!그리공 김또찡 살앙해애애❤❤

  • 이지은 2018-11-13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이크들자MTM(기모)아이보리,네이비/지요나ㅠㅠㅠ 낵아 마늬 딸앙하고♡3♡ 이거 꼭 당첨되서 꼬옥 너랑 트윈룩 맞춰서 너랑 놀때마다 같이 입고 댕기자!! 그리구 친구들한테도 자랑하구ㅋㅋ 놀러갈때 꼭 입고 놀장! 양말도 맞쳤으니 완전 세트갔겠닼ㅋ 당첨 안돼도 이거 사자!(+꼬옥 당첨되게 해주세여!!)

  • 허유정 2018-11-13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이보르후드티(기모) 그레이,브라운 / 듀부야 나 너랑 트윈룩 맞추기로 했눈데ㅠㅠ 못맞추고 있었자나ㅠㅠ 케이스도 맞추기로 했는데ㅠㅠㅠ 케이스는 담에 맞추기로 하고 트윈룩부터 맞추자!♡3♡ 요거 당첨되면 진짜 조을꺼같아ㅠㅠ 나랑 맨날 놀러갈때 마다 가치 입고 다니장 ㅠㅠ 넘우 이뽕 ㅠㅠ 이거 꼭 걸리면 조켔숩니다ㅠㅠ 두뷰랑 컾티 맞추기로 했는데 기차나서ㅠ 둘 다 안시키고 이씁니다ㅠㅠ ㅋㅋ 당첨이 안되더라도 불량소녀 많이 사랑하고 많이ㅠ시키겠습니다ㅜㅜㅜ 꼭 당첨되서ㅠ 칭구들한테 자랑해야겠어요 ㅎㅎ 두뷰야 내가 꼭 당첨될께!!!!ㅠㅠㅠ 앙라뷰>3<

  • 지송연 2018-11-12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리얼주스후드티(둘다남색) 뽐!!!우리가 올해 많은 일이 있었지만!!! 그래두 다시 화해하구 잘지내서 죠아♥♥앞으로는 싸우지 말고 더 잘지내자아 만약에 이거 당첨되면 이거 입구 우리 많이 놀러가자아아 우리가 가기러했던 이월드도 가구 여러곳 많이 가쟈아 그리구 항상 내편이되줘서 내친구가 되줘서 내가 힘들때 옆에있어줘서 위로해줘서 고마워♥♥ 앞으로 나도 너에게 이런 친구가 되도록 노력할께 너도 나에게 앞으로도 쭉 이런친구가 되줘♥♥ 우리우정 영원하자♥ 뽐❤쏭 오래가자아아ㅏ

  • 94807090@n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가을아~~지금 가을인데 우린 트윈룩하나없다ㅜㅜ유니온느 후드티로 머스타드 케찹 컨셉으로 사진 예쁘게 찍어서 후기도 올리쟈🌈

  • 박채윤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에펠타워양털체크 후드티/은유야 너랑 맨날 트윈룩맞추자 맞추자 한게 1년도 넘게됬다 ㅋㅋㅋㅋ 우리 옷만봐놓고서 돈도없고 인터넷에서 사기에는 카드도 없고 부모님은 안된다고 하시고 현금으로 실제로 사기엔 너무 비싸구 이쁘지도 않고 그래서 우리 트윈룩 한번도 못맞춰봣잖아 우리둘 내년이면 중3인데 곧 너도 전학가는데 우리 한본쯤은 맞춰서 입어봐야하지 않겟어?? 꼭 같이 트윈룩입을수 있으면 좋겠다 같이 에펠타워양털체크후드티 학교에도 입고가서 자랑하고 다니면서 우리둘 커플이야 이러고 다니잨ㅋㅋㅋ 진짜 이번에되면 곧 너생일이기도하네 꼭 같이입자 은유야 우리 비밀도 많이 나누고했잖아 진짜 우리 그동안 재미있는일도 많았고 너보다 더오래된 10년도 넘은 친구있는데 이상하게 너가 생각난다 진짜 우리 꼭 트윈룩맞춰입자 친구야 이런말잘안하지만 사랑해❤️

    아 그리고 불량소녀에서 이렇게 친구한테 은근편지도 쓸수있는기회도 주시고 트윈룩도 맞출수있는 기회도 생기니까 너무좋네요! 되지않아도 저는 만족해요!! 그래도 됬으면 좋겠네용 ㅎㅎ 감사합니당

  • 김진아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엔와이유반집업MTM 기모)사랑하고 사랑하는 여신민주야!!!예전부터 너랑 옷 맞추고 싶었는데 불량소녀에서 이런 이벤트가 있어서 신청해봤어!!너랑나랑 학교에도 같이 입고가고,똑같은 옷입고 놀러다니자!!우리 둘한테 다 잘어울리는 옷으로 골랐구,겨울두 됬으니까 따뜻하게 기모로!!생각해보니 10년 거의 다 된 7년동안이나 우리가 같은 옷 한번 입어보질 못했구나..ㅎ 이번기회에 우정도 쌓을겸!!커플티 입고 다니면서 더더욱 친해지자!이번에 같은반이 되지 못했지만,다음엔 꼭!!같은반 되길 기도하면서!!이벤트에 응모했으니까 앞으로도 불량소녀 많이 이용하궁!민주야 내가 정말정말 사랑하고 이젠 더이상 아프지말자ㅠㅠ거의 10년지기 친구 민주야!!사랑해💜♥💜♥우리 우정 영원히!!!!!!

  • 김나영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서영아 점점 추워지고 우리 둘다 추위 많이타서 폭신테디베어후드집업 입고 올겨울 따듯하게 살쟈 그리고 우리 소꿉친군데 멀리 떨어져 있어서 잘못만나서 너랑 똑같은 옷입고 싶고 또 빼빼로데이 이틀전에 안좋은 일이 있어는데 그건 다 지워버리고! 즐거운 빼빼로데이 되쟝
    .
    .
    💛그리고 불량소녀 옷 많이 입어보세요! 예쁜옷도 많구 10대들이 좋아하는 옷이구 핏도 좋아서 많이 사입은면 좋겠어요. 저는 용돈이 부족해서 자주 사입지는 않았지만 사고 싶어서 지금 꾸준히 모으고 있습니다. 그럼 이만!💛

  • 장윤주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연아 매번 학교에 와서 너를 볼 때면 두툼한 옷 위에도 트윈룩 같아보이지만 다른 조끼를 항상 입고 있더라구,,,, 체육을 하러 갈 때도 춥지만 마땅히 입을 게 없어서 조끼를 걸쳐 입고 오는 너의 모습 때문에 이 이벤트에 응모 하게 되었어 우리 둘 다 따시게 에뜨와르후드티(기모) 입고 열심히 체육시간에 날아다니자!✈️💙✈️ 그리고 이번 주의 수능이 끝나면 고3이 될 텐데 고3 되기 전 우리한테 주는 선물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 하면서 내년에 같은 반이 되기를 또 기다리자 항상 너한테 예쁜 말 못 해줘서 미안하고 따뜻하게 대해 주지 못 해서 미안하지만 내가 제일 사랑해 🥰🥰🥰🥰🥰

  • 채경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여으나💗 내가 너랑 옷맞춰보구 싶었는데 맞출옷도 없구 말할 용기가 없었는데 불량소녀님이 이런 이벤트해주셔서 너무 고맙고 너랑 맞춰입을옷이 있어서 이렇게 말해>6<
    우리 엔와이유반집업MTM 입쟈💗💗
    이번 이벤트 당첨되면 너랑 같이 맞춰입으니까 너무 좋을거같아💗🥑
    이벤트 당첨않되도 이런 자리만들어준 불량소녀님한테 너무 감사해💗❤
    아직 당첨 않됬지만 너랑 옷같이 맞출생각하면 너무 행복하다🍊💗👍

  • 예수연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윤주야 우리가 #에뜨와르후드티(기모) 를 입고 배트민턴을 하면 아주 환상의 궁합이지 않을까? 나는 우리가 트윈룩을 입고 배트민턴 경기를 한다면 아마 악동뮤지션도 울고 갈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너의 생각은 어때? 완전 그렇지? 나는 아마 이 옷을 입지 못한다면 우리의 경기는 먹구름일 거야... 아마도......

  • 신소애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선글라스MTM/내 짱친! 내사랑(?) 령경아!! 우리 어느덧 친해진지 10년이야!!😉 내가 널 똘똘이 인형을 안고 널 처음만나 쳐다본게 엊그제 인것 같은데..허허 우리가 이렇게 10년이라는 시간을 같이 보내게 됐네 참 징글징글 하다 넝담이구 크으..이쯤이면 운명인듯!💕💕ㅋㅋ 내가 제일 애용하게된 쇼핑몰인데 이런 좋은 이벤트를 하더라고 이벤트 당첨되면 이거 같이입고 놀러가고 싶기도 하고 니가 맨날 나한테 맞춰주고 고민도 들어주고 나한테 너무 잘해줬자너..😢😢내가 너무 받기만 한것 같아서 이렇게 응모하게 됐오!❤❤그래서 너가 좋아할만하고 나도 좋아할만한 디자인으로 골랐지롱~~~ㅋㅋㅋ 우리 앞으로도 좋은추억 많이많이 쌓고 많이많이 놀러도 다니고!(우리둘다 귀찮아서 같이 집에서 놀것같지만...)하핳😅 일단 이렇게 트윈룩을 맞추자고!! 유리 트윈룩 없잖오!!헤헿😁😁 우리 우정 영원합세!!❤❤진심으로👍👍그리고 이런 좋은 이벤트를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만약에 진짜 당첨이 된다면 친구랑 같이 입고 사진도 많이 찍고 같이 놀러도 많이 다니도록 노력해 볼께요!!ㅋㅋㅋ😁😁그리고 제거 당첨이 안된다고 해도 이런 이벤트를 만들어 주신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제가 원래 인런 이벤트를 잘 않하기도 한데 친구랑 이제 학교가 달라져서 추억을 많이 쌓고 싶어서 인생 처음으로 이렇게 을모를 해보게 됐어요..😢😢 정말 당첨되고 싶어요.. 그래도 이런 이벤트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두려요!!💕💕💕

  • 임예서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마르엘롱sk 요!!
    은서야~ 언니가 맨날 옷 맞추자 해놓고 안맞췄지ㅜㅜ 미안해ㅜㅜ 요번에 맞추자 안되면 우리가 사면돠니까 일단 해보자 자매가 트윈룩은 있어야지 은서가 이거 사고싶어했지?? 언니랑 이거입고 나가서 재밌게 놀자 추억 남기고 좋넹♥ 우리 이거 당첨??되면 애들헌테 우리언니랑 나랑 이거 맞췄다~ 이쁘지?~ 이러면서 자랑도좀 하구 아라찌?!! 옷 사준다 해놓고 미뤄서 미안해ㅜㅜ♥♥

  • ㅅㅁ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중간에서1번째 ㄱㅇ아 우리우정변치말자!☺️

  • 수민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바비체크카라T @김향아 세상에서 내가 제일로 아끼고 제일 친한 친구 향아야~ 물론 이 이벤트에 안 당발 될 수도 있지만 혹시나 뽑힐 지도 모르잖아?ㅋㅋ 나는 베이지 너는 그린 어때 이쁘겠지? 우리 맞춘 옷도 예전에 반팔티 하나 밖에 없고 애들한테도 자랑하고 , 예쁘게 입고 다니자.ㅎㅎ 항상 나를 배려하고 존중해서 줘서 고마워. 그 덕분에 우리가 지금까지 친한 친구였던 것 같다. 사랑해♡

  • 정윤경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라스베가스MTM@다예양,나 ㄷㄱ인데 너랑 이거 꼭 입고싶어...ㅜ 이제 중학교가면 학교도 다르구 동네도 달라서 못보잖아...그래서 학교같이 다닐때만이라도 입자는 의미로 꼭 입고싶엉ㅠ
    이거 당첨되면 꼭 같이 입고 다니장!!싸릉해애애애ㅐㅇ♡♡

  • 백서연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그루밍후리스반지퍼MTM @윤혜야 우리 우정 포에버 !! 항상 너무 고맙고 너랑 트윈룩 입고 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ㅜㅜㅜㅠㅠㅠ
    불량소녀 너무너무 감사해용 !!! 당첨 되면 엄청나게 예쁘게 입자 !! 이거 안되도 꼭 사는 거당 ㅎㅎ ♥

  • 김미zoo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구원더후드티)야야야ㅑㅇㅈㅎ 이거입자 안걸리면 걍 하나사자❤️

  • 강유진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ㅎㅇ아 우리 이거 당첨되면 입고 놀러다니쟈~!글고 우리우정 영원하자💓

  • 김지수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삐삐후드티 (기모)]@희원아ㅠㅠ 우리 전에 어이없이 싸우고 지금은 예전처럼 베프로 잘 지내고있지??ㅋㅎㅎ 그러니까 다시는 싸우지말자는 우정의 증표처럼 입고 절친처럼 꼭 붙어다니자! 내가 너 정말 사랑하고 아끼는거알지?? 우리 이제 중학교가면 같이 못다니잖아.. 나 전학가서... 그러니까 멀리 떨어져있어도 친한 친구니까 이 옷 꼭 입고 자주자주 만나는거야?? 알지?><
    수많은 가짜친구 사이에서 너 하나만은 내 곁에 남아있어줘서 얼마나 다행인지몰라... 내가 너랑 뭘 입어야 가장 단짝같아보일까 생각했는데 삐삐후드만큼 우리한테 잘어울리는게없더라♡ 우리 우정 절대 다시는 네버 에버 버리지말고 이 후드티랑 같이 간직하는거야!

  • 성지영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에펠타워양털체크후드티)@수민
    안녕 수민~~우리가 채팅방에서 만나서 친구로 지내면서 벌써 1년이됐어!! 우리가 멀리 떨어져있는탓에 1년 내내 보지도 못했어...이번에 불령소녀에서 이벤트를 열어서 확인해보니 트윈룩이더라구..이번 기회로 너랑 나랑 옷을 마춰서 친구관계를 더 두껍게 만드는건 어떨까해서 글쓰는거야!!
    꼭!! 당첨이 된다면 너한테 택로라도 보내 볼께❤❤❤❤❤❤❤❤❤❤❤❤❤❤❤❤❤❤❤❤❤❤💓💓💓💓💓💓!
    수민아!!우리 우정 영원하자!!그리고 불소~~❤❤❤❤

  • 김정윤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프롬히얼박스MTM(기모)@시연앙 ㅜㅜ 우리 전학왔는데도 불구하궁 우리랑 함께해줘서 나와함께 해줘서 정말정말 고마웡 ㅜㅜ 이거 당첨되면 꼭 너랑둘이 입구 싶엉̆̈ 💗💗❤️ 정말정말 사랑햄 ㅜㅜ🐰💛 우리 서로 떨어져도 잊지말구 같이 가쟝 ㅎ 🌸🐰 시연이 정말 사랑하구 아프지말궁 힘내 ! 사랑해̆̈ ! ❤️❤️❤️❤️💗💗💛💜♥️💚🧡 불량소녀도 사랑해요 항상 예쁜옷 올려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 ❤️❤️❤️❤️💗💗💗💛💛💛♥️♥️♥️🧡🧡🧡💜💜💜💙💙💙🖤🖤🖤💚💚💚💋💋💋

  • 위너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년과보드MTM(기모)@해인아 우리 이거 같이 입자!!불량소녀 홈페이지 들어와서 옷 보니까 진짜 예쁜거 많던데 우리 여기서 하나 사입자!커플룩으로~~이벤트 꼭 당첨되서 소년과보드 맨투맨 꼭 받자 죽기전에는 커플룩 하나는 맞춰서 입고 다녀야지!~!같이 입고서 놀러도 많이 다니고 사진도 찍고 자랑도 하고 다니자!진짜 나 친구랑 커플룩 입어보고 이런적 한번도 없어서 꼭 해보고싶어!내 버킷리스트에도 있는 친구와 우정 커플티 맞추기😁
    생각만해도 너무 행복하다♥꺅~//역시 우리가 최고👍
    사 랑 해❤
    나 원래 이벤트?같은거 잘 안하는데 불량소녀 옷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고 너랑 꼭 하나 맞추고 싶어서 했지~~불량소녀 너무 좋은걸~~?우리 꼭 당첨되자!!!기도하자...제발..간절하다..

  • 조증파충류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김예현
    예현아ㅜㅜ 우리 이제 성인되는데 되기전에 옷 하나쯤 맞춰야지 않겠냐...ㅜㅜ 곧 겨울도 오고 추워지는데 클래식모직코트 같이 딱! 입어주면 세상 그케 멋지고 예쁜 친구가 아닐수 없겠다. 증말...!!! 그치?? 매일 붙어다니면서 맞춘 옷이 하나도 없다니... 정말 슬픈일이야...ㅜㅜ 클래식모직코트 블랙 받으면 안에 입을 옷들도 여기서 맞춰서 놀러가자! 우리 스타일 정말 많아!!ㅎㅎ 예혀니야! 우리 평생 칭구하쟈!
    (클래식모직코트 블랙)

  • 전지연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단카라구제목폴라)@시현아!우리 벌써 8년 지기 친구네!내가 운이 없어서 이런건 한번도 못 당첨돼봤지만! 이번엔 꼭 같이 커플룩 입고싶뜨아아!우리 우정 매년 빼빼로데이처럼 영원하길!

  • 보은/ㅇㅁ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심쿵달빛후리스후드티 경란아! 우리 우정 영원하자ㅠㅠㅜㅜ 유치원 동창끼리 잘 지내자구 ♡

  • 여나윤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o.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내가 많이 못해줘서 불쌍한 지슈

    지수야 우리 3학년때 만나서 에어로빅5인조도 같이해서 1등하고 플로어볼같이해서 2등하고 지금은 6학년까지 올라왔네 가끔 큰 싸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난 널 무지하게 좋아하고 사랑하고 의지해💟 수학학원도 나랑 같은 곳으로 와주고 비록 같은 class는 아니지만💦💦ㅠㅠ 우리 3년지기 우정인뎁... 커플티같은 것도 없잖아?그래도 우리 [오프삥 줄 후드티(기모)] 넌 베이지입고🥠 난 초록입고🍵 쌍둥이👭처럼 앞으로도 더 친하게지내자!!!중학교같이가서 플로어볼부도 우리가 만들고 주장해서 잘 이끌어나가자 항상 지켜주고 이해해주고 놀아줘서 그리고 또 잘 웃어줘서 날 행복하게만들어줘서😂 항상 고마워💓 사랑해♡-♡

    From.나니

  • 최지수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나유나!우리 만난지 3년이 넘었어! 우리 중학교 가는 기념으로 취향저격 불소에서 트윈룩 맞추장 우리 반짝달빛MTM어때? 이제 곧 니 생일도 다가오는데 이거 입고 놀러가자 나는 노란색하고 싶은데 넌 어때? 넌 흰색이 마음에 들까?ㅋㅋ 항상 빼빼로처럼 붙어다니구 사랑해❤ 당첨 안되더라도 이런거 참여하는것도 재밌을거 같아 우정다지기랄까? 그리고 불량소녀님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도댕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카짱후드가디건} 효댕아 💗 우리가 벌써 4년 단짝이야!ㅎ 근데 커플템이 별로 없잖앙!! ㅎㅎㅎ
    아카짱 후드가디건 입고 우리 놀러다니고ㅎㅎ. 맛난거 먹으러 다니공 컵카도 가장 ㅎ 우리 학교전교생 , 쌤이 알정도로 친하니깡 우리 우정 변치 말궁 !!!
    싸우지도 말구!!!!💗 우리 우정 변치 말장 우리꼭 이옷 받아서 학교 입구가구!! 놀러다니장 헿서로 고민까지 다 알고 서로 믿어주고 서로 격려 해주는 그런 친구보다 더 뛰어넘자 !💗 곧있음 졸업해서 놀시간 더 없어지기 전에 이 옷 꼭 받고 !! 많이 놀러다나자 💗 졸업 하고 나서 졸업후에 커서도 서로 고민 들어주고 서로 믿어주는 그런 친구 돼자 ! 사랑하고 고맙고 이해해줘서 너무너무 사랑해 ‼️ 앞으로도 고민 들어주고 이해해주고 밀어주는 그런 친구돼자

  • 정진희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남주야~엠투엠MTM검은색 우리 둘이 입고 서면가면 좋겟다 맨날 나 여기서 옷사면애들이 어디꺼냐구 막 물어보는데 진짜 다른데보다 난 여기가 좋더라구!!
    우리 당첨되면 애들한테 막 자랑하자ㅋㅋ
    근데 여기옷들은 다 내취향이얌
    앞으로도 쭉 여기옷만 살끄임
    얼마전에 여기서 후드집업 삿는데 완존 이쁜것♥
    너도 여기꺼 다 이쁘댓자나 ㅋㅋ
    너랑커플로 입고 다니면 사람들이 너무 이뻐서 다쳐다볼듯! 불량소녀 사랑해요 영원한 내옷들♡♡♡
    진짜 사랑해!!♥♥♥

  • 김선경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단카라구제목폴라 예지야 우리 5학년때부터 친해져서 지금까지 친구잖아 나 너한테 섭섭한거 서운한거 많앗는데 그때마다 풀어서 너무 좋앗어 우리 한번도 싸우지않고 지금까지 우정 지켜왓다는거가 너무 좋아 근데 우리 이렇게 친하면서 놀러간기억이 별로 없는것같더라 이번 이 이벤트를 기회로 우리 커플티입고 많이 놀러다니자 그리고 예지야 많이 사랑하고 우리 싸우지말고 평친하자 ❤❤

  • 이은채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박채은 우리 친해진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헤어지네,, 8개월동안 낯가리다가 어느순간 친해졌는지도 모르게 붙어다니고 2년동안 싸우기도 많이 싸웠지 우리 고등학교 다른 지역으로 멀리 떨어졌지만 [오브더월드후드티] 방에다 걸어놓고 서로 열심히 공부해서 웃는 얼굴로 만나자!

  • 내 ID는 성연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년과보드MTM(기모) 민지야! 우리항상 서로가 불편해서
    같이맞춘옷은 생각지도 못했었는데 ㅠ 딱 이런기회덕분에
    맞출수 있는지도 몰라 ♡ 옷고르는것부터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ㅋㅋ 진짜 이기회를 통해서 더 친해질수 있는지도 모르겠다
    빼빼로데이 오늘부터 사랑한다 !! ㅎ 내년엔 또 중학생이어서
    사복입을 기회도 없을텐데 응모되서 한번이라도 맞춰보자
    쀼쀼 내년되도 항상 친하게지내야된다? 알겠지? 중학생되기
    전에 많이 놀고 옷도 한번 맞춰보고 ( 응모될지 모르겠지만 )당첨되자고 같이 빌자.. ㅋㅋ 😍 기모옷입고 따뜻하게 보내자

  • 세미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폭신양털후드직업 유빈아 우리 양털후드직업 입고 꼭 부터다녀서 우리 몸 따듯하게 하자 😻 너가 저번에 밖에서 놀때 춥다고 해서 우리 빼빼로처럼 부터 다니면서 몸 따듯하게 할려고 골랐어 ❤ 우리 어딜가든 1+1 처럼 꼭 부터 다니자 🙂 매일매일 입으면서 어딜가든 완전 친한친구처럼 다니자 🙈 저번에 니가 커플룩 맞추자고 했는데 미안ㅠㅠ 이번 이벤트 당첨되면 매일매일 입고다니면서 우리 추위를 달레자 😍 사랑해 유빈아 ❤❤

  • 이름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o.예린

    와 우리 곧 4년지기네?? 시간 참 빨라,, 음 니가 좋아한다던 걔랑 시험끝나고 놀꺼라고 원래는 관심도 없어보이던 화장을 최근에 시작하고 안경벗고 렌즈끼고 다녔잖아? 니가 막 어색하다고 거울보기 싫다고 그랬는데 진짜 예뻤어!! 근데 너 걔랑 나중에 만날때 입을옷은 또 없다며.. 다른거 사는데 돈도 많이 썼구 ㅜㅠ 이거 뽑힐 확률은 정말 낮지만 만약 뽑히게 된다면 [박시한 체크 후드티] 이거입구 걔랑 갔으면 좋겠어 ㅠㅠ 시험끝나고는 당근 나랑 먼저 놀꺼지?? 믿는다..너 걔때문에 엄청 기뻐서 날뛰다가 내 발 밟기도하고 걔때문에 기분 엄청다운되서 엄청 슬퍼보이고 걔로 인한 조울증..??ㅋㅋㅋㅋㅋ 아직 시험이 곧 다가오지만 시험끝나고 같이 놀면서 스트레스 풀고 나중에 걔랑도 잘 놀구 ㅎㅎ 흠 걔가 별로 맘엔 안들지만 니가 좋아하니깐 나두 밀어줄께..ㅋㅋ 항상 힘내구 니가 이거 못볼꺼같지만 사랑하고 미안하고 고맙다

  • 민경이한테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민경아 우리 같이 데일리반폴라니트입고 밑에는 저번에 맞춘 치마입고 같이 이월드나 놀러가자 저번달부터 너가 니트맞추자고 계속 말했는데 맨날 내가 나한테 안 어울릴 것 같다고 안 사서 미안해.. 이번 기회로 니트 맞추면 꼭입고 같이 놀러가자 너랑 커플티 커플신발 같은 거 맞추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엄마가 허락을해야 살 수 있어서 미안해.. 이거 입고 우리우정 영원하자!! 그리고 저번에 화낸거 미안해..내가 잘못한건데 자꾸 우겨서 진짜로 미안해 앞으로는 절대 싸우지 말고 잘지내자!! 내가 항상 사랑하는거 알지?? ♥️♥️

  • 155283486@n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엔와이 반집업
    은빈아 우리 4학년때는 완전 모르는 사이었는데😅
    5학년때 같은학원다녀서 치내졌자나!! 🤗
    그래서 맨날 학교가서 놀고 진주가서 놀고 !!🤣
    근데 우리가 저번에 진주갔을때 옷사고 싶었는데 너네 오빠랑 우리오빠 선물사준다고 우리거는 못삿자나 그래서 그런데
    이번에는 우리가 이 이벤트를 사용해서 당첨이 되면 같이 진주한번더가서 받은옷입고 제대로 놀아보쟝😎 비록추워서 놀수있을지는 몰라도 😶 만약 진주가게 되면 우리 그때는 스트레스라던지 학업,친구관계로 인한 모든 스트레스를 확날리고 오자 물론
    안될수도 있엉 😭 근데 내가 저번에 불량소녀에서 10 만원치옷을 삿는데 엄청좋아👍👍 !!여름옷은 여기서 다산거같두랑 ,,!!
    그리고 내가 너한테 고민털어놓을때도 너가 잘들어 좋잖아?
    그런것도 그렇고 나는 너가 진짜 잘맞는거 같앙 !!💕
    너도 그렇게징 ??(아닌강??😅)아무튼간에 불량소녀는 믿고보는 쇼핑몰이얌 우리엄마도 인정함👍💕 그러니까 우리 이옷꼭받쟝!! 그럼 우리 내일학교에서 보쟝!!!!💕
    내친구 은빈이에게

  • 선영아 사랑해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조이카라체크OPS
    선영아 우리 맨날 싸우고 화해하고하지만 나는 니 없으면 못살겟다 솔직히 우리 친구된지 오래된건 아니지만 이 이벤트를 기회로 삼아서 우리 이거 입고 놀이공원도 가고 날씨 더 추워지기 전에 많이 놀러 가자 진짜 니 젤 좋아하고 사랑한다 우리 우정 이 이벤트를 통해 더 끈끈해지자 !

  • 성유나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반짝달빛MTM 승아야 너랑 트윈툭 맞추고 싶어!우리 트윈룩 입고 우리우정 영원하자!!♥♥이거 입고 시험 끝나고 놀러도 다니고 맛있는것도 먹으러 다니자!이번 마지막 시험 잘보고 홧팅!!사룽해♥♥♥

  • 정예윤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윤정아 우리 커플옷 입기로했잖아..오늘이 기회인거같아!!우리맨날돈없어서 사지도못하고 이번기회에우리한벉해보자!!엔와이유반집업MTM(기모) 우리여거입자!꼭같이입어서 불량소녀에 자랑하자!이거입고 놀이공원 가는거다!!!화이팅

  • 김민경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지선 야 서지선ㅠㅠ 우리 고3때 내내 붙어다니다가 너 대학교 다른 지역 가서 자주 만나지도 못하고..금요일에 와도 일요일에 일찍 가느라 토요일밖에 못만나잖아! 우리 몸은 떨어져있지만 마음만은 옆에 있다는 느낌으로 #인생후드티 같이 입으면서 서로를 떠올리자.. 우리 여름에 제주도 갈 때 샀던 거 빼고는 트윈룩 하나도 없잖아!! 따뜻하고 편한 후드티 트윈룩으로 입었으면 좋겠다🖐🏻ㅎㅎㅎ

  •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내친구 유린아!우리 아웃애니웨어MTM입고 항상 빼빼로처럼 붙어다니자!우리가 비록 친해진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재밌는 추억도 많이 만들고 싶어서 지금 불량소녀에서 하고있는 이벤트에 한번 참여해보았어!나는 이 이벤트가 우리의 우정을 더 가깝게 만들어줄수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해!내가 이 이벤트에 당첨이 된다면 정말 정말 행복할것같아!너의생일은 2월17일이고 나는 16일이라서 우리 생일때 놀이공원에 놀러가기로 했잖아!만약 이 이벤트에 만약 당첨이 된다면 아웃애니웨어MTM입고 가자!내친구 유린아!내가 항상 고맙구 우리 우정 중학교가서도 변치말자!사랑해♥

  • 이시우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폭신테디베어후드집업
    서현아 우리 트원룩 맞혀입기로하고 양털후드지법 사기로했는 데 아직 못 샀잖아ㅠㅠㅠㅠㅠ
    돈이 없어성...
    생일선물도 아직...
    이거 당첨되면 꼭 같이 입고 다니자 쟈걍〰♡♡♡♡
    내년이면 우리 3년이다앙♡

  • 이지희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o. 민선 매그놀리아MTM
    우리 만난지 3년 다지나간다ㅠㅠ 너랑 처음만났을때 진짜 어색하고 난 너 말없는 앤줄알고 가까워지기어려웠는데 우리 공부방 같이다닌 뒤로 진짜 말도못하게 친해졌어ㅠㅠ ❤❤ 이렇게 친해질줄 진짜몰랐구 서로 말못할 비밀없리 다 터고 평생친구로 지내는데 가끔 너한테 미안할때도 많아 내가 너무 말을 험하게 한거같기두하고ㅠㅠ 너랑 멀어지기 싫어서 너 친구들끼리만 놀때 질투도 많이했는데 학년올라가서 반 멀어지니까 반친구들한테 적응도 해야돼고... 그래서 우리사이가 멀어질줄알고 조마조마했어 나만 떨어져서 슬펐고.. 그래도 우리 같은학원 많이다니면서 더더 친해진거같애 그치!!!!♡♡ 커서도 우린 꼭 친구해야돼 ㅠㅠ 너가 전학와서 난 너무 좋았어 진짜❤ 이제 빼빼로 데인데 누드라고했지? 누드 내가 꼭사줄게 백만개도 사줄마음이야 ㅋㅋ 진짜 내가 젤 사랑하는 민선아 우리 더더친해지고 평생친구하자 우리 중학교같이가겠지 물론??!!! 가서도 우리 더친해져야돼 마지막 초등학교생활 햄보카게 하자 이옷입고 우리 1일..? ㅋㅋㅋㅋ 이제 아프지말구 우리둘다 건강하게 오래가자 !!!
    완전 베프 짱짱 민선아 사랑해 ♡ 우리 멀어지지말자💓
    from. 너의 짱짱친구 우주최강 몽총이 사랑하는 디히가

  • 신예원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울 장쭈우우우—❤️❤️🔥 우리이 졸업하고오 졸업여행가기루 해짜나아 우리 그때 ‘어반반집업’ 이거 입구우 롱패딩입고오 놀어공원이랑 막 다니는거다아 이제 우리두 공부 열심히 해야되니까아! 졸업하구우 막 여기저기 막 다니면서 노는거야아🔥🔥 히ㅣ 그럼 우리 우정 영원하고! 절대로 싸우자 말쟈아암❤️ 아 그리구! 나는 빼빼로 화이트쿠키맛 조아해앰❤️❤️🔥

  • 이현희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채희야! 엔와이유반집업MTM 입고 우리 우정 영원하자 우리가 둘이지만 1+1 하나라는 것을 보여다니자 ! 항상 내가 응원할게 이거 입고 빼빼로 중 과자와 초콜릿이 같이 붙어다니잖아? 우리도 같이 이거 입고 붙어다니자!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 아 그리고 '불량소녀' 이런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뽑힌다면 좋은 추억 쌓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백수민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나별이랑 그루밍후리스반지퍼 화이트, 베이지 로 입고다니고 싶어요이친구랑 싸워서 지금 사이가안좋은데 딱당첨되면 하나 꼭 주고 화해하고싶고 더욱 돈독한 우정 을 지속해나가고 싶어요ㅠㅠ 진짜부탁드리고 간절해요 이벤트 정말감사하고 당첨된다면 잘입고 다닐게요 진짜 트윈룩이벤트로 당첨이된다면 여기서 꼭 옷을 사겠고 친구한테도 여기 개좋다고 홍보꼭하고 이친구랑 진짜 평생친구였는데 현재는 아니여서 너무힘들고 괴로워요

  • 김소정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폭신양털후드집업♥ 사랑하는 유정아 너와 함께 한지 12년이야♥♥ 우리 우정 영원하자♥ 너의 귀여운 외모랑 잘 어울리는 몽글몽글한 후드집업 골라봤어. 너랑 우주끝까지 가고싶어♥ 트윈룩 당첨 안되더라도 사서 입고 다니자 사랑해♥

  • 최지인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예림아안녕 우리저번부터 꼭트윈룩 맞추자고했었잖아 난 아직도 그때가 계속생각나더라구 우리이번에 (포근롱패딩)입고 어디라도 갈수있을만큼 더같이다니고 중학교올라가서도 꼭만나야해 다른중가서도 행복해야하구난진짜 너없인되는일도없었어 너덕분에모든일이잘풀리게되었고...내가너 좋아하고 아끼는거 알지? 우리나중에도 불량소녀에서옷도많이사서 같이맞춰입고다니자 항상고마워 예림아💗그리고사실 내가 이벤트에 참여한계기는 너가 저번에 롱패딩사고싶가고했었잖아 갑자기 생각나더라구..트윈룩당첨안되도 우리는꼭옷맞춰입자 예림아 사랑해💙

  • 유정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미진”인생후드티”꼭뽑혀서데일리로입고다니고싶다

  • 25326052@n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패치후드단추가디건(기모) 지은아 우리 당첨되면 이거 같이 입고 놀러다니자!! 애기 때부터 친구해줘서 고마워!! 서로의 성격을 맞춰주면서 행동한다는 것이 어려운데 지금까지 계속 해줘서 고맙고 그 밝은 성격으로 나의 옆에 있어줘서 거마웡♡ 싸워도 먼저 화해해주고 오해로 사이가 틀어져도 다시 너의 성격으로 돌아와 내 곁에서 위로해주고 웃겨줘서 고마워 우리 우정 영원하자💜

  • 김가인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산뜻파스텔단가라니트 " 지영씌^^ 우리 내년이면 10년지 친구인데 트윈룩 하나 쯤은 갖고있어야 되는거 아니야 ~~~~ ? 유치원 때 빼고 초1 ~ 중2 때까지 같은 반 되본 적도 없는데 왜 더 친해짐...? 이거 입고 어디든 놀러가고 어른 되서도 이 옷 추억으로 간직하장 ^^^^

  • 서진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o.도예에게
    도예야 우리 트윈룩맞춰서 놀러많이다니자ㅠㅠㅠ 우리 이거 꼭 당첨되길 빌자ㅠㅠㅠ흐앙 나 이런거 당첨한번도안됬어 이번에 됬으면 좋겠어 #엔와이유반집업 이거 입고 놀러많이다니고 사진두 많이찍쟈❤

  • 신돈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혜림아
    우리 시험 끝나고 놀이공원가기러 했잖아 스트레스 많이 받으면서 공부했는데 시험 끝나고 심쿵달빛후리스후드티 입고 놀이공원 놀러다니면서 진짜 다 자랑하자!! 진짜 많이 입고다니자!!! 진짜 힘든일도 많은데 힘든 내색 안해주고 잘지내서 고맙고 이번에 당첨되서 꼭 놀러댕기면서 힘든일 다 풀어버리쟈!! 불량소녀 꼭 당첨되게 해주세요🙏🙏 항상 이쁜옷 많이 사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 이서진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o.은서
    응떠 우리 #엔와이유반집업mtm 같이입고 더더 짱친하자 나는 퍼플이랑 화이트 갖고 싶은데 이번에 당첨되면 엄청 기분좋겠다..히 우리1+1처럼 평생 같이 붙어다니자! 사랑해❤️

    불량소녀 이벤트 엄청 자주해서 매일매일 응모하고 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홈페이지응모 인스타 응모까지 해봤는데 넘무넘무 좋아요 꼭 당첨되고 싶습니다ㅜㅜ

  • 김수아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엔와이유반집업MTM]
    내9년지기 친구 따룽이~연락도 자주 끊기구 자주싸웠지만 이번여름에 다시연락하면서 못해본것도해보고 트윈룩도매달맞추고 추억진짜많이쌓구있징ㅎㅎ불량소녀에서 엔와이유반집업MTM 트윈룩맞추고 사진대따많이찍자!만나면 사진으로 남기는게 일상이 되버린 저희에게 옷을 주세요😘😘

  • 혜빈-13살 2018-11-11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To.주원
    주원! 내가 3년전에전학왔는데 2년동안 챙겨주고, 지금까지도 나랑 친구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해ㅠ❤ 근데 우리가 맞춘티가 하나도없더라ㅠㅠ 그래서 한번 너랑 맞혀보고싶어>< 여기는 옷도 이뻐서 다 좋아! 우리 중학교,고등학교,성인 쭉~ 함께가잠!♡
    To.불량소녀직원,모델분들께
    안녕하세요! 전 항상 인스타도보고 매일 불량소녀옷구경하는 6학년 원혜빈이라고합니다! 제가 인스타를 맨날가서 댓글도달고 이벤트를 참여했는데.. 요번에 저희학교에서 SNS를 금지시키셨어요ㅠㅠ 그래서 지금 못하고있는데.. 요즘에 운도없어서 다른쇼핑몰은 다 탈락되더라구요ㅠㅠ 근데 1+1을한다하니 다시한번 절믿고 참여해봅니다! 항상 좋은옷들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델언니들 넘 이뻐여~>

  • 유정인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폭신양털후드집업
    채민아 우리가 베트인지 벌써 8년이나 지났어
    정말 시간 빠르다..... 근데 한번도 커플룩을 맞춰본적이없네... 넘 슬프댜ㅠ 근데 이벤트로 우리가 커플룩을 맞을수 있을수도있을것 같아!!!!근데 이벤트에 당첨 되야할수있지...히
    내가 이이벤트에 당첨되면 너한테 바로 달려가서 말할거야!!!
    우리 커플룩 맞출수 있다구👍👍그러니까 우리 커플룩 맞출 그날까지 싸우지말구 더욱더 친하게 지내쟈😍😍쨔라매❤❤

  • 유채민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버디홀리박시집업
    정인아❤우리가 유치원때 만나서 지금까지 베프잖아!!!
    근데 그많은 시간동안에 커플룩을 한번도 맞춰본적이 없댜...ㅠ
    근데 불량소녀가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생각이난것같아!!!!이 이벤트를 본순간 다른 친구들 보다 니가 생각 났어
    비록 우리가 학교는 떨어졌지만 우린 아직 베프자냐!!!
    우리 이거입고 날씨 좋을때 데이트하쟈❤❤
    오랜만에 만나구👍짱 쪼앙!!!!우리 싸우지말구 사랑햄😍😍

  • 유라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모스트이케아로고나염MTM(기모) 인생후드티
    정민아!!!우리 초등1학년때부터 만났자나~내가 정말 너한테 미안한것도 마너..ㅠ 근데 중학교 들어와서는 학교가 달라져서..우리 작은 학교여서 우정도 깊었는데..우리 졸업하고 그동안 우리 2번 봤나??늘 전화하면 귀찮아도 받아주고 내가 울든 웃든 잘 받아줘서 너무 고마워♡♡또 나랑 싸워도 먼저 다가와주고 나부터 챙겨주는게 나는 미안하고 너무너무너무너무 고마워❤❤늘 나랑 함께 해줘서 고마웠고 지금도 바로 옆에 있진 않지만 마음 속에서 있어줘서 고마워!!우리 7년 이나 된 친구야💕 그런데 같이 트윈룩 입은적이 한번도 없었잖아~이거 입고 우리 우정 10년,20년...더!!!변하지말자!!❤그동안 잘 못해줬으니 이거 입고 우리우정 변하지 말고 앞으로는 내가더 챙겨주고 잘해줄게!!!!❤❤❤❤ 내가 정말 아끼고 사랑하는 정민아💗 글고 나랑 만날때 마다 이거 입고 다니잨ㅋ 봄,여름,가을,겨울 내냌ㅋㅋㅋㅋ 이거 입고 더 많은 추억 쌓자~~😙😙

    *이런 이벤트 정말 감사해요!!당첨이 되면 좋지만 안되도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라도 할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꼭 당첨되서 아끼는친구랑 입고싶어요!!!직접 사는것보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뜻 깊게 또하나의 추억이 생길수 있도록 해주시는 관계자분들 장말 감사해요!!당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첨되면 맨날 입고 다니자♡

  • 신정은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시현아!!우리가 어느덧 4년째 친구가 되가네에~~근데 우리 4년째 되가는데 트윈룩이 하나도 없어...ㅠㅠ 나랑 실버레터리후두티(기모)입자~~아무 색이든 상관 없어용!!당첨됫음 좋겟네여!!시현아!우리 영원히 친하게 사이좋게 지내자ㅏ 사랑햄♡♡♡♡

  • 이혜인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세자매자수MTM 예진아~!!전부터 너랑 커플티 입구 싶었능뎅
    흐극ㅜㅜ우리 이거 입구 우리 우정 변치 말자❤사랑해❤

  • 김민선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에펠타워 양털체크후드티💙
    현아야! 벌써 추워졌는데 에펠타워 양털체크후드티 입고
    많이 놀러다니자̤͓! 7년 동안 싸우지도않고 친구해서 너무 행복해❤️
    잎으로도 싸우지말고 더 친해지자̤͓ 💜

  • 박세은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연수야!! 우리 소년과 보드MTM 보드 입자! 이번에 너 아파서 수학여행 같이 못가서 아쉬웠는데.. 숙소에서 같이 입을 잠옷도 맞췄는데 아파서 수학여행도 못가고 아파서 서울도 올라가고...연수야 꼭 빨리 나아서 소년과 보드MTM같이 입자! 그리고 몇달있으면 또 졸업하는데 졸업하면 학교도 달라지는데 트윈록 같이 입고 조만간 놀러가자!아프지 말고 건강하자! 그리고 내가 너한테 못되게 군적도 많았는데 다 참아주고 해서 고마워 앞으로도 우리 우정 영원하자!

  • 전하나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그루밍후리스반지퍼MTM이요~

  • 전하나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찬양아~한번쯤 꼭 트윈룩 맞추고 싶었는데 꼭 되어서 입고 다니자❤❤

  • 김건화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임혜리 우리 같이 양털삥줄트레이닝세트 입고 이번겨울 따뜻하게 보내자
    우리 이제 고등학교가는데 우리 다른고등학교 가잖아
    진짜 우리 이번 졸업식때 진짜 울거같아 시간너무빠르다
    정말 고등학교도 우리 같은데 못가잖아 난공부못하는데 닌잘하니까 ..ㅋㅋㅋㅋ 좀웃기다 ㅋㅋ
    그래서 우리 진짜 성인되서도 연락하면좋겠어 성인되서 우리 3-3반 애들 정모하고 했을때 어색하지않게 연락 똑띠하고 지내자
    고등학교가기전에 이쁜추억많이남기고 많은사진찍고 다니자
    진짜 얼마안남았다 겨울방학까진 한달조금넘게남고..
    정말 진짜 우리 추억많이남기자 혜리야 이렇게 쓰니까 진짜 슬프다
    고등학생되기싫어 ㅜㅜ 추억많이남기게 이벤트를 찾아보다가 이이벤트에
    참여하게됬는데 진짜 딱 니랑 김보선이 생각나더라 보선이할려다가 봉선이는 다리가짧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작은 니한테 어깨동무하면서 찍고싶어서 내가 니랑같이 입고싶어 진짜 입게되면 이쁘게입고 사진찍어서 놀러다니자
    키작은 우리한테 딱맞을거같아 이벤트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불량소녀.
    . 이렇게 추억만들수있는 기회도 주시고 사랑합니다 ㅜ
    당첨된다면 임혜리랑 같이 이쁘게입고 사진찍고 놀러다니면서 친구들한테 홍보도하겠습니다
    후기는 인스타로 올리겠습니다 옷 정말 트윈룩으로 같이입고다니고싶습니다 고등학교들어가면 잘못볼걸 알기에 정말 지금이라도 놀러다니고싶습니다
    이옷으로 추억만들수있도록 도와주세요ㅜ
    혜리야 당첨되면 이쁘게 입고다니자 ❤️

  • 정해민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수민아~!우리 옆줄라인트레이닝set같이입자 !!
    진짜 이쁠고같아 ㅠㅠㅠ
    트윈룩중이면 다른건잊어라불소슬랙스도 괜찮을거같아 ! 베이지랑 검정사서 같이입고다니면이쁠거같아 ㅠㅠ

  • ㅇㅅㅇ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박시한체크후드티각이다ㅜㅜㅜ 보라야 이거 존예 여기사이트자체가 이쁜거밖에없어 ㅜㅜ

  • 최문정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채령아 우리 인생후드티 입자 ㅜㅠ 마지막 초등학교 트윈룩 입으면서 자랑스럽게(?) 다니자ㅎㅎ

  • 아임 ㅎㄹ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형주야 !! 빙그르무지반집업티 입고 항상 빼빼로처럼 붙어다니자 ~ ♡ 울 우정 영원하자

  • 72931259@n 2018-11-10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은지얌 ㅎㅎ빅사이즈 옷 쇼핑몰 찾다가 우연히 불량소녀라는 쇼핑몰을 알게됐는데 여기 예쁜거 진짜 많아!! 대박 다예뽀❤️양털 usa 후드 난 이게 맘에 들더랑 ㅎㅎㅎ너랑 같이 입고싶오 빼빼로데이에 트윈룩 입고 놀러가자! 이제 더이상 싸우지 말자 ㅎㅎ쇼핑

  • 박정현 2018-11-09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김소야 인생후드티나 선글라스MTM 중 더 이뿐거로 맞추자 ♡♡

  • 가을 2018-11-09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달봄아~~ 우리 포근후리스후드티 8컬러 입고 놀러가쟝~~!!! 이거 색이 완전 내 취향이라구유ㅠㅠㅠ 너도 좋아할 거라고 믿어 우리 이거 당첨되면 꼬옥!! 경주 놀러갈 따 입는 걸루!! 트윈룩 완전 이쁘겠찌^__^ 이거 안되두 트윈룩은 꼭꼭 맞춰입쟝~~!!❤️

  • 침범금지 2018-11-09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일 사랑하는 내 친구 해민아 !! 우리가 만닌지도 어느덧 1년이 다 되어가지만,시간에 비해 우리가 서로 추억을 많이 못만든것같아 속상했어.하지만 평소 이쁜옷들이 많아서 구경을 자주하던 쇼핑몰 불량걸즈에서 우리가 원하는 이벤트를 하게되었네 !! 난 이 기회가 우리의 우정을 좀더 좁혀줄 수 있는 최고의 이벤트라고 생각해,나는 만약 이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그보다 큰 기쁨은 없을것같아.난 이런 이벤트에 신청조차 할 수 있다는것에 감사를 느끼고있어.물론 다 이쁘지만,평소 눈여겨보았던 '오프삥줄후드티'를 갖고싶어.만약 제한이 있다면 인생후드티도 괜찮을것같아.나는 블랙,너는 그레이로 해서 같이 다니면 그보다 더 깊은 우정이 있겠니 ㅎㅎ 아직 김치국을 마시는것같지만 그래도 설렌다..우리 영원히 친하게 지내자 싸우지말고 사랑행 ♡

  • 101368293@n 2018-11-09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다이낭 유니온느후드티 같이 입고 빼빼로처럼 언제나 항상 꼭 놀러도 다니고 하자!!약속~~

  • 하서은 2018-11-09 00:0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인생후드티 희서나 이거 입구! 우리우정 영원하자 사랑하구 그리구 우리 1+1인거 알징? 그리구 언제나 내편이 돼어줘서 고맙구 사랑해 나는 너랑 커플티 맞혀보고 싶었구! 맨날 친하게 지내려구 하는데 다른얘들이 우리 질투하구 그동안 잘못해줘서 미안하구 우리우정 영원하즈아앙!!^♡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